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긴장감 넘치는 외계인과 대화 그들의 끝까지간다 영화 코스모스

코스모스

천문학자 친구들

세 명의 천문학자 마이크,해리,로이의 취미는 밤 하늘 관찰하기 이다.늦은 저녁 언덕 꼭대기를 오르던 친구들은 전파 천문학자인 마이크가 실험 중이던 프로그램으로 우주를 향해 무작위 전파 메시지를 보낸다.이들은 곧 외계인이 보낸 것으로 여겨지는 응답 메시지를 받게 되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인 순간을 기록하고자 고군분투하게 된다.

기다리던 메세지 

어릴때부터 UFO와 외계인은 존재한다고 믿어온 세명의 친한 친구들은 주말이 되면 술이 아니라 다같이 인적이 드문 숲속으로 들어와 차안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우주에 메세지를 보내며 외계인의 답장을 기대하며 살아가는 청년들이 였습니다.그들은 우주에 메세지를 보내는 것이 인생에 낙이며 전부였다.평소와 다르지 않게 메세지를 보내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정확한 위치는 알 수 없지만 지구 근처에서 보낸 듯한 이상한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10년이 넘게 오랜시간 이 일을 해왔지만 나름 처음 보는 상황이라서 듣고도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너무 정확하고 명확했기 때문이다.세명의 친구들은 이 메세지가 가짜인지 진짜인지 조사하기 시작합니다.반복해서 듣고 또 들어봐도 전혀 조작한 티가 나지 않자 진짜 외계인이 인간에게 보내고 있는 메세지로 확신을 하게 되고, 마이크는 곧바로 나사에 일하고 있는 친구에 연락을 시도합니다.친구에게 주파수와 위치를 알려주게 됩니다.전화흘 받은 친구가 재빨리 레이더를 사용해  메세지가 보내진 위치를 스캔을 시도하지만 아무런 신호도 잡히지가 않았습니다.그러자 친구에게 메세지를 들려주는데 누군가 장난을 치는거라면 믿어주질 않았다.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을 평생을 기다려왔던 세명의 친구들은 긴장감 속에 그 동안에 고생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더 열심히 노력하게된다.조금더 명확한 신호를 잡기위해 가지고 있던 통신 장비를 전부다 챙겨 가지고 오게됩니다.가지고 온 안테나를 좀 더 좋은 위치에 설치하기로 한고,거대한 삼각형 구조로 안테나를 설치하기 위해서 각자 흩어지게 되고.그들은 긴장감 속에 숲속을 수색하기 시작합니다.그러다 신호가 강하게 잡히는 자리를 찾게되며,점점더 신호가 강하고 선명해지는 메세지를 듣자 그들은 심장이 뛰기 시작합니다.외계인들은 정확히 인간의 언어로 메세지를 보내고 있었습니다.그들은 극도의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다가.그 자리에 안테나를 설치하지만 갑자기 전력이 끊어지게된다.다행이 가져온 전력 장비를 사용해 전력을 복구하게된다.그들은 만원경을 이용해서 주위를 천천히 살펴보게 되는데 충격적이 사실을 알게됩니다.그것은 거대한 정체불명의 비행물체가 공주에 떠있다는 사실이였습니다.

외계인의 확신 

그리고 그들이 받은 메세지는 이 정체불명의 비행 물체로부터 발생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그들은 외계인으로부터 받은 메세지를 이진법을 이용해서 풀어본다.그들은 충격에 빠지고 만다.외계인 보낸 메세지는 과거에 인류가 우주을 향해 보낸 메세지에 대한 응답이였습니다.하지만 베터리 부족란 메세지가 뜨고 지금까지 기록한 테이터를 잃어버리게되는 상황에 처하게되자 필요한 장비에 대한 전력만 남기고 다른 저력들은 모두 꺼버러게 됩니다.그렇게 해서 그들이 얻은 시간은 18분이다.18분 안에 전력을 공급을하지 않으면 파일다 모조리 날아가는 상황이였습니다.일단 그들은 차량을가지고 마이크가 일하던 관측소로 최대한 빨리 가보려고 노력을하지만 베터리는 점점더 줄어가고 하드는 꽉차버린다.신호 위반과 과속을 해보지만 이제 남은 베터리는 5퍼센트가 남았다.목숨을 걸고 악셀을 끝까지 밟고 달린다.결국 베터리 1프로 남기고 그들은 관측소 도착해 충천에 성공한다.그리고 잠시 후, 그들은 지구위에 떠있던 알수없는 크기의 비행 물체와 마주하게되며 영화는 끝이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