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유진과 앨리스의 만남
가정의 불화로 인해 아버지는 집을 나가고 주인공 '유진'은 아버지의 대한 그리움과 상처를 가지고 어린시절을 보내게된다.'유진'의 어머니는 재혼을 하게된고 '유진'에게 의붓 여동생인 '피비'가 생기게된다.그렇게 그들은 같이 자라나게된다.시간이 흘러 한 여성에게 거액의 현상금이 걸리게된다.마을에서는 어린 아이를 살해한 한여성의 얼굴의 전단지를 나누어 주었다.항상 부자의 꿈을 가지고 있던 '유진'은 거액의 현상금을 생각하며 인생역전의 꿈을 꾸게된다.한편 '유진'의 새아버지이자 마을의 보안관 이였던 '조지'는 강인한 성격의 소유자로 '유진'을 매우 엄격하게 대한다.그날밤 숨막히는 아버지 '조지'를 피해 잠시 바람을 쐬러 나간다.주인공 '유진'은 창고 안에서 거액의 현상금이 걸려있던 현상수배범을 맞닥드리게된다.
앨리스를 도와주는 유진
그녀는 총을 든채 자신의 이름을 말하지만 '유진' 겁먹은 목소리로 그녀가 살인자라고 알고있다고 말을한다.하지만 그녀는 자신은 살인자가 아니라고 겁에질린 '유진'을 설득하기 시작한다.그녀는 자신의 다리에 상처때문에 고통스럽다고 자신을 도와주면 모든것을 말해준다고 말을한다.사람을 죽이지 않았다는 그녀의 말에 '유진'은 우선 수방당한 앨리스를 치료하게된다.그렇게 급한불을 끄게된 앨리스는 설명을 하기 시작한다.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며 살인을 저지르지 않았다는 앨리스는 현상금의 두배를 줄테니 차량 한대를 구해달라고 부탁을 하게된다.'유진'은 그녀가 의심되었지만 진심어린 그녀의 눈빛에 그녀를 도와주기로 마음먹게된다.'유진'은 차를 구하려 해보지만 쉽지게 구하지 못했다.'앨리스'는 불안해 하며 초조해 가시 시작한다.부상으로 창고안에서 하루종일 갇혀있어 굉장히 힘들어했다.그날밤 앨리스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집 주변 호수로 향하게 된다.그리고 두사람은 호수에서 함께 수영을 하며 몸을 씻는다.두 사람은 이런저런 대화를 하며 서로에 대해 알라가던 바로 그때 땅 주인에 의해 발각되게 되어 도망치게된다.
진실을 알게된 주인공
그리고 그날밤 '유진'은 마을파티에 참석한 유진은 '앨리스'의 증거물들이 경찰서에 보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보안관이였던 아버지의 열쇠를 훔쳐서 경찰서에 침입을한다.앨리스는 은행을 털고 도주하던 중 경찰들과 총격전이 벌어지게되고 이 과정에서 성인 한명과 어린아이 한명이 죽게되는 사실을 알게된다.이때 '유진'은 '앨리스'가 혼자가 아니였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게된다.바로 그때 보안관이 '유진'을 보게된다.'유진'은 아버지를 이유로 대며 위기를 모면하게된다.그날밤 '유진'은 앨리스에 대한 모든 증거물들을 불에 태워버리며 결심을 하게된다.그다음날 '유진'은 창고로가서 '앨리스'에게 현장에 있었던 남자에 대해 묻기 시작한다.'앨리스'는 '유진'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마음을 알게된다.그리고 잠시후 마을쪽으로 향해 거대한 모래폭풍 다가온다.한편'유진이 훔쳐간 앨리스의 증거물들로 인해 그의 아버지는 직장에서 해고당하게된다.분노에 가득찬 의붓 아버지'조지'는 그를 찾아가 큰 상처를 주게된다.그날밤 '유진'은 앨리스와 함께 이곳을 떠나기로 결심을한다.
멕시코로 떠나는 주인공과 앨리스
그렇게 '유진'과'앨리스'는 멕시코를 향해 달리기 시작한다.'앨리스'는 행복해하지만 '유진'의 계획을 알게된고 황당함을 금치 못하게된다.계획에 차질이 생긴 '앨리스'는 그를 설득해 보지만 그는 이미 마음의 결정을 내린 상태였다.그리고 바로 그때 경찰이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경찰이 따라오자 그 두 사람은 긴장을 하기 시작한다.차를세우고 보안관이 질문을 하지만 '유진'은 이러저런 이유를 둘러대며 위기를 모면하게된다.그리고 그들은 멕시코로 향하게된다.한편 '유지'과 그녀가 사라진 사실을 알고 흥분하는 그의 아버지는 바로 '유진'을 뒤쫓아가기 시작한다.그날밤 '유진'과 '앨리스'는 한방에서 머무르게 된다.다음날 멕시코로 향가기 전에 은행을 털어야 했던 두 사람은 비장한 각오로 은행을 털기 시작하지만 '앨리스'로 달려드는 한 남성을 총으로 죽이게된다.'유진'은 사람을 죽였다는 생각에 패닉에 빠지게된다.두 사람은 가던길을 멈추게된다.너무나 큰 충격에 빠져버린 유진은 '앨리스'를 원망하기 시작한다.그시각 '유진'을 뒤쫓던 그의 아버지가 차량을 발견하게된다.잠시후 '유진'과'앨리스'는 아버지와 무리들을 피해 도주하기 시작한다.하지만 '조지' 쏜 총에 '앨리스'는 총에 맞고 세상을 떠나게된다.충격에 빠진 유진은 그렇게 자신과 앨리스가 꿈꿔온 멕시코로 향하며 영화는 끝이나게된다.